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WTO | 아이허브 출금화 방법 i-herb cash out
    Study of Mini 2020. 11. 30. 15:03

     

     

    아이허브 출금화방법

    HOW TO CASH OUT FROM IHERB

     

     

    Rewards Available (USD) 나의 $ 달러를 확인 후, Cash Out 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뜬다

    내가 가지고 있는 전액을 신청했는데 14일 비즈니스데이가 소요될 거라고 함

    아이허브에서는 바로 출금을 할 수 없기 때문에 Hyper wallet 이라는 중개업체를 이용해야한다

    현재 나는 $569.50 을 캐시아웃 한 상태이다.

    연간 $600 이상이 되면 미국에 세금 보고 하는 서류를 떼어야해서 일단 귀찮으니까 올해는 이만큼만 인출해보기로..

     

     

     

    그럼 이렇게 메일이 오고 하이퍼월렛에 나의 계정을 활성화 시켜야한다 

    Activate 버튼 클릭!

     

    나의 추천인 코드  DBH826 입력

    그리고 난 사업을 하지 않는 개인이므로 individual 선택

     

    이것저것 입력..

    그럼 하이퍼월렛 사이트에서 이렇게 트렌스퍼 방법을 선택 할 수 있다

    미국 계좌가 없기 때문에 wire transfer 로 진행해야하는데 USD로 선택해도

    어차피 한국계좌에는 한국돈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KRW로 선택한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이런 정보 입력 칸이 나오는데

    SWIFT코드는 각 개인의 은행을 이용할 swift 코드를 입력하고 계좌번호를 적는다

    수수료가 $10이 들기 때문에 왠만하면 좀 큰돈을 한번에 트렌스퍼 하는걸 추천한다!

    나는 우리은행을 이용하기 때문에 우리은행의 swift코드를 입력하였다

     

    이렇게 하이퍼월렛의 나의 정보를 입력 한 뒤, 메일이 온다

    내가 신청한 캐시아웃 금액과 11월 7일쯤 들어온다는 메일

    그리고 아이허브 하이퍼월렛 사이트에서도 내역을 볼 수 있다

    아이허브 -> 하이퍼월렛 Available Funds 에 내가 신청한 금액이 들어가있고 

    이제 저기서 confirm을 누르면 오른쪽 화면처럼 $0로 바뀐다

     

    환율 높을 때 트렌스퍼 하는게 개이득^^!

    다만 fee는 좀 높아지긴 하지만 그래도 약 62만원 되는 돈이 통장에 곧 들어온다

    2-3일 비지니스데이를 통해 통장으로 들어온다고 하니 잊고 살다가...

     

    안들어와서 아이허브 고객센터에도 문의해보았으나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답변만 와서 2-3일 기다려보니 

    어느날 갑자기 통장에 입금이 됩니다!!!!!!

    워후!~

     

     

    과정은 좀 복잡하긴 하지만 열심히 모은 리워드로 이렇게 환급 받다니 뿌듯합니다:)

    다음번에는 $600이상 트렌스퍼 진행했을 시 포스팅도 들고 와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